중국 최대 SNS 위챗 미니샵 (샤오청쉬) - 한차이나 역직구 몰

중국식 네트워크 마케팅 '펀샤오'를 통한 브랜딩 및 리셀러 모집이 가능한 한차이나가 운영중인 역직구 몰

위챗로고.png
화살표.png
위챗상점미니샵.jpg
화살표.png
위챗미니샵-위챗-사용자-개인-및-왕홍,웨이상.png

중국 최대 SNS 플랫폼

​한차이나 위챗상점(소청쉬)

위챗 사용자 개인 및 왕홍,웨이상

중국 내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급 부상중인 "소청쉬"(위챗미니샵)

​한국 쇼핑몰 시장에서도 자사몰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듯 중국에서도 위챗 기반 자사몰 구축이 급속도로 성장

중국 내 미니샵 상점 수 500만개 이상.

미니샵 이용 고객 5억명 이상. 최대 규모의 전자상거래 시장

중국 최대 SNS 위챗 미니샵 (샤오청쉬) - 한차이나 역직구 몰

안정적 역직구 전물몰 - 한차이나 역직구 미니샵

한차이나,유잔-악수.png

중국판 카페2*1등 기업 "유잔"의 국내 파트너로써 시장 초기부터  한국기업을 위한 소청쉬 모델 구축.

​이후 물류, 해외 정산 안정화와 국내 유명 브랜드의 미니샵 구축을 토대로 한 소청쉬 운영 능력을 겸비

중국 최대 SNS 위챗 미니샵 (샤오청쉬) - 한차이나 역직구 몰

​한차이나 펀샤오 - 국내 쿠팡 파트너스와 유사한 개념

한차이나펀샤오배너.png

위챗 링크를 통한 상품 공유. SNS 및 위챗 단톡방, 위챗 자기 상점 등을 통해 홍보.

소비자 구매 시 한차이나가 주문 수집, 발송, c/s 처리 전 과정 담당

홍보 판매 수수료는 제품 등록 시 공급업체와 한차이나간 협의하에 설정.

구매 단계 종료(구매확정)시 위챗 페이를 통해 홍보자에게는 수수료를 나머지 판매대금은 한차이나로 입금.

​한차이나는 월 1회 마감  후 공급사에게 대금 지급.

​업체 등급에 맞춰 수수료율 차등 적용 가능

중국 최대 SNS 위챗 미니샵 (샤오청쉬) - 한차이나 역직구 몰

[거래 및 정산방식]

티몰TOF거래및정산방식아이콘-공급가.png
티몰TOF거래및정산방식아이콘-물류창고.png
티몰TOF거래및정산방식아이콘-판매분정산.png
티몰TOF거래및정산방식아이콘-마케팅.png

공급가로 공급

​티몰 TOF와 같은 방식으로 운영

물류창고입고

한차이나 지정 인천 물류 창고로 판매분 입고 (3PL로 가능)

익월정산

​판매분 정산, 월말마감, 익월 중순경 대금 지급(판매 내역 및 정산내역 제공)

온라인마케팅

체험단,라이브커머스,왕홍라이브,SEO등 프로그램에 맞춰 제공

​티몰 TOF, 타오바오 입점 거래 방식과 동일

중국 최대 SNS 위챗 미니샵 (샤오청쉬) - 한차이나 역직구 몰

중국 내 성공 사례 "한두이서"

성공사레-한두이서.png

한차이나만의 "펀샤오" 마케팅과 접목

체험단과 동시에 찐 팬 및 리셀러를 한번에 모집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 

한차이나 펀샤오 마케팅 알아보기
탑배너부분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