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역직구 플랫폼 - Tmall TOF
[티몰이 적극 추천하는 TOF 성공 로드맵]
티몰글로벌 · kotra공동 개최 TOF 사업설명회 영상 참고 [코트라TV발췌]

"입점 첫해 광군절 매출 1400%성장, 티몰 글로벌 브랜드관 입점 및 오프라인 매출 확대"
해당 영상에 나오는 사례 중 일부, 한차이나 직접 운영 대행 브랜드
[티몰TOF만의 장점 : 공식파트너사를 통해서만 입점 가능/한차이나 티몰 공식파트너]
중국인이 가장 신뢰하는 구매 플랫폼, 쿠*로켓배송처럼 티몰이 입점부터 배송 CS까지 알아서 운영

중국에서 가장 활성화되고 안정된 구매대행 플랫폼
위생허가 및 인증이 필요 없어 빠른 진출이 가능하며 별도의 입점비, 이용료가 없어 리스크가 거의 없음
중국 내 가장 신뢰받는 역직구 플랫폼 1순위
코로나로 인한 중국인들의 해외 구매 대행 급등

K-브랜드 위상에 따른 다양한 카테고리로 소비자 확산
(뷰티에서 패션, 유아동, 식품, 퍼스널 케어쪽으로 구매력 확대)
중국 내 가장 신뢰받는 역직구 플랫폼 1순위
[TOF 입점 프로세스]

한차이나와 같은 공식 공급파트너를 통해서만 입점가능
중국 내 가장 신뢰받는 역직구 플랫폼 1순위
[거래 및 정산방식]

공급가로 공급 (쿠팡로켓배송과 동일)
한중 물류비, 중국내 합법적인 통관비용(관세). 티몰마진까지 감안한 판매가 책정

물류창고 (인천)
국내 물류창고로 안전재고 입고 (티몰 빅데이터에 의해 안전재고 수량 판단)

판매분 정산
정산 / 월말마감 / 익월 중순경 대금 지급 (판매내역 및 정산내역 제공)

마케팅
브렌딩 및 마케팅활동을 통한 트래픽유도/쇼핑절기와 이벤트 기획 포착 후 티몰 담당자와 협업관계 구축
한차이나는 최소한의 수수료로 경쟁력 높은 판매가를 구축.
판매량 증대에 초점을 맞춥니다.
입점업체 CASE
뷰티, 패션잡화,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많은 브랜드들이 입점
[뷰티] TOF를 통한 초기 진출 및 안정적 히트 상품 발굴 후 위생허가를 통해 내수 진출




[패션/잡화] TOF를 통한 빠른 입점 후 B2B셀러망 확대 혹은 브랜드관 직진출




[식품,건강기능식품] 단품별로 안정적 매출원 확보




영유아,리빙,퍼스널케어,아이디어 제품 등 국내에서 유행한 카테고리 분야 전반적으로 진출 성공




TOF는 브랜드사에게 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, 중국 진출의 중요한 교두보 입니다.
한차이나는 단순 입점이 아닌 TOF를 기반으로 한 안정적 매출이 잡힐때까지
티몰 MD와의 소통과 데이터에 기반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통해 성장 그래프를 만들어 드립니다.
성공사례에 귀사가 올라갈 차례 입니다.
한차이나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