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역직구 플랫폼 - Tmall TOF

​[티몰이 적극 추천하는 TOF 성공 로드맵]

​티몰글로벌 · kotra공동 개최 TOF 사업설명회 영상 참고 [코트라TV발췌]

정샘물2.jpg

"입점  첫해 광군절 매출 1400%성장, 티몰 글로벌 브랜드관 입점 및 오프라인 매출 확대"

​해당 영상에 나오는 사례 중 일부, 한차이나 직접 운영 대행 브랜드

[티몰TOF만의 장점 : 공식파트너사를 통해서만 입점 가능 / 한차이나 티몰 공식파트너]

중국인이 가장 신뢰하는 구매 플랫폼, 쿠*로켓배송처럼 티몰이 입점부터 배송 CS까지 알아서 운영

TOF프로세스.png

중국에서 가장 활성화되고 안정된 구매대행 플랫폼

위생허가 및 인증이 필요 없어 빠른 진출이 가능하며​ 별도의 입점비, 이용료가 없어 리스크가 거의 없음

중국 내 가장 신뢰받는 역직구 플랫폼 1순위

코로나로 인한 중국인들의 해외 구매 대행 급등

중국역직구급증그래프2.png

K-브랜드 위상에 따른 다양한 카테고리로 소비자 확산

(뷰티에서 패션, 유아동, 식품, 퍼스널 케어쪽으로 구매력 확대)

중국 내 가장 신뢰받는 역직구 플랫폼 1순위

[TOF 입점 프로세스]

TOF입점프로세스.png

한차이나와 같은 공식 공급파트너를 통해서만 입점가능

중국 내 가장 신뢰받는 역직구 플랫폼 1순위

[거래 및 정산방식]

티몰TOF거래및정산방식아이콘-공급가.png
티몰TOF거래및정산방식아이콘-물류창고.png
티몰TOF거래및정산방식아이콘-판매분정산.png
티몰TOF거래및정산방식아이콘-마케팅.png

공급가로 공급 (쿠팡로켓배송과 동일)

한중 물류비, 중국내 합법적인 통관비용(관세). 티몰마진까지 감안한 판매가 책정

물류창고 (인천)

국내 물류창고로 안전재고 입고  (티몰 빅데이터에 의해 안전재고 수량 판단)

판매분 정산

정산 / 월말마감 / 익월 중순경 대금 지급 (판매내역 및 정산내역 제공)

마케팅

브렌딩 및 마케팅활동을 통한  트래픽유도/쇼핑절기와 이벤트 기획 포착 후 티몰 담당자와 협업관계 구축

한차이나는 최소한의 수수료로 경쟁력 높은 판매가를 구축. 판매량 증대에 초점을 맞춥니다.

입점업체 CASE

​뷰티, 패션잡화,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많은 브랜드들이 입점

[뷰티] TOF를 통한 초기 진출 및 안정적 히트 상품 발굴 후 위생허가를 통해 내수 진출

정샘물3.jpg
화장품.jpg
뷰티.jpg
메이크업.jpg

[패션/잡화] TOF를 통한 빠른 입점 후 B2B셀러망 확대 혹은 브랜드관 직진출

가방.jpg
의류2.jpg
악세사리.jpg
신발2.jpg

[식품,건강기능식품] 단품별로 안정적 매출원 확보

식품3.jpg
식품2.jpg
건강기능식품.jpg
건강기능식품2.jpg

영유아,리빙,퍼스널케어,아이디어 제품 등 국내에서 유행한 카테고리 분야 전반적으로 진출 성공

영유아.jpg
리빙.jpg
FUN.jpg
퍼스널케어.jpg

TOF는 브랜드사에게 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, 중국 진출의 중요한 교두보 입니다.

한차이나는 단순 입점이 아닌 TOF를 기반으로 한 안정적 매출이 잡힐때까지

티몰 MD와의 소통과 데이터에 기반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통해 성장 그래프를 만들어 드립니다.

성공사례에 귀사가 올라갈 차례 입니다.

한차이나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세요!

프로그램 바로가기
탑배너부분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