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판 인스타그램 內 브랜드관 - 역직구 브랜드몰"샤홍슈"

​체험단 마케팅과 판매를 동시에 달성, 티몰TOF와 동일한 프로세스

※ 한국 브랜드 사업자 및 국내 계좌로 계약 / 직접수출 신고 가능

샤홍수피드관.jpg
화살표.png
샤홍수브랜드관.jpg
화살표.png
샤홍수브랜드관플랫폼내리뷰.jpg

[샤홍슈 피드관]

홍보피드관과 연동

[샤홍슈 피드관]

브랜드 역직구

​독자스토어 구축

[샤홍슈 피드관]

플랫폼 내

​리뷰와 연동

티몰 브랜드관과 같은 독자 브랜드관 개설이 가능해 브랜드들에게 인기

플랫폼 특성 상 외부 구매좌표를 쓸수 없어 바이럴 체험단과 샤홍수 전문 왕홍을 통한

브랜드 홍보 시 자체 브랜드관으로 고객을 유입 후 구매 유도

중국판 인스타그램 內 브랜드관 - 역직구 브랜드몰"샤홍슈"

중국에서 기초 바이럴 마케팅 할 때 꼭 권하는 홍보 플랫폼.

샤홍수브랜드관-홍보플랫폼아ㅓ이콘.png

중국 최대 포털 바이두 검색에도 영향이 높아 브랜드 지수 향상을 위해 적극 활용해야 하는 플랫폼이며,

​브랜드관 개설 비용 및 조건이 높지 않아 중장기 브랜드 진출을 원할 경우 필수적으로 구축하는 플랫폼

브랜드사 한국 사업자와 계좌로 개설. 브랜드사가 직접 수출자로 신고

중국판 인스타그램 內 브랜드관 - 역직구 브랜드몰"샤홍슈"

샤홍슈 브랜드관 진행 프로세스

샤홍수브랜드관진행프로세스.png

지금까지 100% 구축 완료. 이후 다양한 운영 및 마케팅 전략 구사 중

중국판 인스타그램 內 브랜드관 - 역직구 브랜드몰"샤홍슈"

[거래 및 정산방식]

계약아이콘.png

계약 : 브랜드사-샤홍슈간 직접 계약. (한차이나는 개설 및 운영 대행)

초기 개설 보증금 USD 3,500 (한화 약 400만원/퇴점시 환불)

티몰TOF거래및정산방식아이콘-공급가.png

공급가 : 판매가는 판매자가 직접 설정 / 샤홍슈 판매 수수료 평균 9% (제품별 상이)

물류비와 중국내 관세 모두 판매자 부담

티몰TOF거래및정산방식아이콘-마케팅.png

​마케팅 : 피드관 포스팅 지속적 운영관리. (매주 컨텐츠 업로드)

체험단, 샤홍슈, 왕홍 마케팅, 이벤트 참가,키워드 광고 등 운영대행

샤홍슈브랜드관-거래방식아이콘2.png

정산 : 판매분 정산, 월말마감, 익월중순 대금지급 (판매-정산내역 제공:한차이나)

브랜드사 계좌로 입금(매출 신고시 수출대금으로 신고)

​샤홍슈의 트래픽이 좋아질수록 티몰, 타오바오 매출이 높아지기 때문에 티몰에서도 적극 권장

한차이나 운영 대행 결과 보고서 사례

샤홍수결과보고서.jpg

1. 매출현황

- 전체 스토어의 매출대비 유입, 판매건수 객단가 결과보고

샤홍수결과보고서2.jpg

3. 방문자 분석

- 플랫폼별 고객유입량/추후유입증대에 대한 방향성 제시

샤홍수결과보고서4.jpg
샤홍슈성공사례분석그래프1.png
샤홍슈성공사례분석그래프3.png
샤홍수결과보고서3.jpg

2. 유입분석

- 플랫폼별 유입분석을 통해 제품의 소구점, 키워드 분석 및 결과제공

샤홍수결과보고서1.jpg

4. 판매DB분석

- 전환율, 객단가, 특정일 매출집중도, 이벤트, 할인가 등 판매DB제공

샤홍수결과보고서5.jpg
샤홍슈성공사례분석그래프2.png
샤홍슈성공사례분석그래프4.png

한차이나의 데이터에 입각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브랜드에 맞춘 컨텐츠 제작으로

​성공적인 브랜딩을 이끌어 드립니다.

탑배너부분.png